CAFE

총무방

6월20일 서울 창포원 걷기 결산

작성자한결같이|작성시간26.06.20|조회수98 목록 댓글 3

참석자
한결같이.평송.우린.라페스타.자야
총 ㅡ5명

창포원 ㅡ임진각 케이블카

우중도보 즐거웟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평송 | 작성시간 26.06.20 빗길 안전하게 임진각까지
    왕복 수고많았습니다.
  • 작성자우 린 | 작성시간 26.06.21 임진각 까지 먼길..빗길임에도 안전하게 리딩해 주신 한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지윤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 날~
    여러가지 체험하셨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