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볕이 쨍한 여름 날~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었습니다~
유경님 덕분에 [태국 특별전시회]를 감상 하게되어 좋았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
맹동산님
명화님
두분께서 시원한 빠삐코
24개 사오셔서
시원한 트레킹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사탕 많이 가져오신 수정님
잘 나누어 먹었습니다
빵 가져오신 단풍님
토마토.은행.참외
등등 맛난 간식 듬뿍 가져오신
길벗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짧은 걷기였지만
쉬엄쉬엄 걷는 거북이 걷기로
편한 시간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참석자]
지윤
하돌이
나운이
반디
크로바
명화
맹동산
수정
야자수
지경
단풍
보따리
귀염여신
솔잎길
마릴린
오렌지
청솔
양은희
유경
감사합니다 ~^^
18명 참석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ㅎ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풍 작성시간 26.06.23 지윤님 수고
하셨습니다
날이더워도 다닐만해요 즐거운
발걸음: 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바람이 불어주니
시원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보따리 작성시간 26.06.23 야간도보가 더웠는데
맹동산님 시원한 아이스바
넘넘 마쉬께 잘 먹었쓰요~
단풍님의 미니샌드위치도 꿀맛~
기타 간식등등 입이 즐건~ㅋ
울님들 더위먹을까봐
쉬며 걸으며 노심초사
신경쓰신 지윤대장님..
수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방울이 선물도 깜찍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보따리님~
늘 참석하느라 열심이신 모습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