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총무방

26.6.23.화.국립중앙 박물관 야간걷기 -지윤

작성자지윤|작성시간26.06.23|조회수78 목록 댓글 12

햇볕이 쨍한 여름 날~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즐거운 시간 보내었습니다~

유경님 덕분에 [태국 특별전시회]를 감상 하게되어 좋았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

맹동산님
명화님
두분께서 시원한 빠삐코
24개 사오셔서
시원한 트레킹이 되었습니다
감사드립니다 ~

사탕 많이 가져오신 수정님
잘 나누어 먹었습니다

빵 가져오신 단풍님
토마토.은행.참외
등등 맛난 간식 듬뿍 가져오신
길벗님들께 감사드립니다 ~~

짧은 걷기였지만
쉬엄쉬엄 걷는 거북이 걷기로
편한 시간 되었기를 바라는 마음입니다~

함께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참석자]

지윤
하돌이
나운이
반디
크로바

명화
맹동산
수정
야자수

지경
단풍
보따리
귀염여신
솔잎길

마릴린
오렌지
청솔
양은희
유경

감사합니다 ~^^

18명 참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ㅎㅎ~
    감사합니다 ~^^
  • 작성자단풍 | 작성시간 26.06.23 지윤님 수고
    하셨습니다
    날이더워도 다닐만해요 즐거운
    발걸음: 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그래도 바람이 불어주니
    시원했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보따리 | 작성시간 26.06.23 야간도보가 더웠는데
    맹동산님 시원한 아이스바
    넘넘 마쉬께 잘 먹었쓰요~
    단풍님의 미니샌드위치도 꿀맛~
    기타 간식등등 입이 즐건~ㅋ

    울님들 더위먹을까봐
    쉬며 걸으며 노심초사
    신경쓰신 지윤대장님..
    수고 정말 많으셨습니다!!!
    방울이 선물도 깜찍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지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보따리님~
    늘 참석하느라 열심이신 모습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