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버스도보 후기방

6월18일 평창( 양떼목장.월정사.케싱턴 정원 가든) 걷기

작성자한결같이|작성시간26.06.18|조회수114 목록 댓글 7

잘놀다 왓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야 | 작성시간 26.06.18 오늘 날씨도 좋고 예쁜길 만끽하고 왔네요
    좋은길 안내한 처처님 수고 했네요
    다음길에 또 봐요~~^^
  • 작성자처처 | 작성시간 26.06.18 오늘 유난히 힘들어 하셔서
    에휴 고생 많으셨어요
    맛있는 감자떡 먹이시냐고
    우산도 버리고~
    목장은 언덕이라 못가고
    평지정원은 핸드폰 두고와서
    못가고~~
    밥도 못드시고~
    감자 김밥 찹쌀도너츠
    양인형 감사합니다~
  • 작성자단풍 | 작성시간 26.06.19 처처님
    수고했어요~~~
  • 작성자양은희 | 작성시간 26.06.19 좋은날씨에...
    대관령 양떼 목장
    평창 오일장
    캔싱턴호텔 유럽식정원
    한결님의 감자떡
    애기양 마스코트
    엽전 감사드립니다

    처처님
    대관령목장
    진부오일장
    월정사 트레킹
    캔싱턴호텔 정원
    평창여행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돌이 | 작성시간 26.06.20 캔싱톤호텔의 정원이 너무나 아름다워 다시오고싶네요
    처음가본 대관령목장도 굳!
    월정사의 숲도 사람안무서워하는 다람쥐도
    모두가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