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놀다 왓슈..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야 작성시간 26.06.18 오늘 날씨도 좋고 예쁜길 만끽하고 왔네요
좋은길 안내한 처처님 수고 했네요
다음길에 또 봐요~~^^ -
작성자처처 작성시간 26.06.18 오늘 유난히 힘들어 하셔서
에휴 고생 많으셨어요
맛있는 감자떡 먹이시냐고
우산도 버리고~
목장은 언덕이라 못가고
평지정원은 핸드폰 두고와서
못가고~~
밥도 못드시고~
감자 김밥 찹쌀도너츠
양인형 감사합니다~ -
작성자단풍 작성시간 26.06.19 처처님
수고했어요~~~ -
작성자양은희 작성시간 26.06.19 좋은날씨에...
대관령 양떼 목장
평창 오일장
캔싱턴호텔 유럽식정원
한결님의 감자떡
애기양 마스코트
엽전 감사드립니다
처처님
대관령목장
진부오일장
월정사 트레킹
캔싱턴호텔 정원
평창여행 고맙습니다..^^
-
작성자하돌이 작성시간 26.06.20 캔싱톤호텔의 정원이 너무나 아름다워 다시오고싶네요
처음가본 대관령목장도 굳!
월정사의 숲도 사람안무서워하는 다람쥐도
모두가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