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디와 산딸기 물맹두까지~~

작성자연삿갓|작성시간26.06.06|조회수31 목록 댓글 8

올해는
오디를 맛도 못보고. 지나갈뻔 했써요
아쉬움에
맛보기로 했써요
첩첩산중에 사는 특권을 누려봅니다
우산을 펴서들고 길다란. 괭이자루이용해서 털어봅니다
와~~~~우
너무너무 재미있네요 ㅍㅎㅎㅎ

오랫만에
동생과 삼만평에 가서 쉬고~~
오다가
오디가 높은곳에 있더라고요
동생이
스쿠터에 올라가서 우산을 펴고 털어서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오디를 먹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연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추억속으로 달렸네요
    맛도 보고 행복하네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네시스 | 작성시간 26.06.07 와 딸기가 맛있겠어요
    ㅎㅎ. 우산을 펴서 오디를 떨었네요
    참재미있었겠어요
  • 작성자노을빛s | 작성시간 26.06.08 산골마을 특권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하얀구름. | 작성시간 26.06.09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잎차 | 작성시간 26.06.11 우와 대박 하늘 농부님이 지어주신 산딸기 물앵두 오디 까지 풍성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