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과적과를 했어요

작성자하얀구름.|작성시간26.06.09|조회수28 목록 댓글 10

올해는 사과가 잘 열렸네요

주렁주렁 달려있는 사과를
인정사정 없이 예쁘고 충실한것 딱 한개만 남기고 모두모두 적과용 가위로~~ 삭둑삭둑!!!~ㅎㅎ
올해는 사과적과를 너무나
재밌게했어요~😄😄

요렇게 예쁘게 오형제 사형제 삼형제 중!!!
으뜸인 것 하나 남기고 모두모두 아웃~!!!!!ㅋㅋ

요것들은 ~~
영원히 무저갱속으로 ~~~~
들가는 것들!!

이렇게 사과적과는 끝났습니다~

안됐다 얘들아!!
었절수없었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과가 올해는 풍년이길 바래봅니다
  • 작성자솔잎차 | 작성시간 26.06.11 사과가 건강하고 탐스럽게 달였네요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그래서
    한개만 선택하는 것이 조금 어려웠답니다
  • 작성자비둘기처럼 | 작성시간 26.06.13 사과적과 작업중
    무사이 마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하얀구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