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사과가 잘 열렸네요
주렁주렁 달려있는 사과를
인정사정 없이 예쁘고 충실한것 딱 한개만 남기고 모두모두 적과용 가위로~~ 삭둑삭둑!!!~ㅎㅎ
올해는 사과적과를 너무나
재밌게했어요~😄😄
요렇게 예쁘게 오형제 사형제 삼형제 중!!!
으뜸인 것 하나 남기고 모두모두 아웃~!!!!!ㅋㅋ
요것들은 ~~
영원히 무저갱속으로 ~~~~
들가는 것들!!
이렇게 사과적과는 끝났습니다~
안됐다 얘들아!!
었절수없었어~~
다음검색
올해는 사과가 잘 열렸네요
주렁주렁 달려있는 사과를
인정사정 없이 예쁘고 충실한것 딱 한개만 남기고 모두모두 적과용 가위로~~ 삭둑삭둑!!!~ㅎㅎ
올해는 사과적과를 너무나
재밌게했어요~😄😄
요렇게 예쁘게 오형제 사형제 삼형제 중!!!
으뜸인 것 하나 남기고 모두모두 아웃~!!!!!ㅋㅋ
요것들은 ~~
영원히 무저갱속으로 ~~~~
들가는 것들!!
이렇게 사과적과는 끝났습니다~
안됐다 얘들아!!
었절수없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