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으로 키운 감자미리 캐보기
감자싹이 노래지고 쓰러지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슬그머니 캐보니까 아~주 만족합니다
20일쯤에는 캐도 될듯 합니다
요렇게 흴링요 뚝배기 썰어서 구워서
들기름에
구운소금을 쬐끔 넣어서 찍어서. 먹어보니까
아주 맛있네요 ㅎㅎ
농부의 특권입니다
들기름에 구운소금을 쬐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네시스 작성시간 26.06.11 그내도 감자잎이 갈색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캐면 수확
량이 더많을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연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예~~~~♥︎
고맙습니다 ~~~꾸우뻑
-
작성자솔잎차 작성시간 26.06.11 벌써 감자가 많이 커서 시식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도시락을 매일 싸니까
감자조림을 하느라
옆구리에서 캐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둘기처럼 작성시간 26.06.13 감자도
대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