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기농으로 키운 감자 미리캐보기

작성자연삿갓|작성시간26.06.10|조회수34 목록 댓글 11

유기농으로 키운 감자미리 캐보기
감자싹이 노래지고 쓰러지기 시작하네요
그래서
슬그머니 캐보니까 아~주 만족합니다
20일쯤에는 캐도 될듯 합니다

요렇게 흴링요 뚝배기 썰어서 구워서
들기름에
구운소금을 쬐끔 넣어서 찍어서. 먹어보니까
아주 맛있네요 ㅎㅎ

농부의 특권입니다

들기름에 구운소금을 쬐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제네시스 | 작성시간 26.06.11 그내도 감자잎이 갈색이. 될때까지
    기다렸다가 캐면 수확
    량이 더많을거예요
  • 답댓글 작성자연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예~~~~♥︎
    고맙습니다 ~~~꾸우뻑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솔잎차 | 작성시간 26.06.11 벌써 감자가 많이 커서 시식 하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연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도시락을 매일 싸니까
    감자조림을 하느라
    옆구리에서 캐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비둘기처럼 | 작성시간 26.06.13 감자도
    대박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