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게 익어가는 앵두 작성자제네시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5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앵두가 발갛게 익어도 따먹는사람이 없어요보리수도 발갛게 익었는데이무도 따가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5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옥황 | 작성시간 26.06.23 작성자우렁각시 | 작성시간 26.06.24 정말 탐스럽고 예쁘네요 답댓글 작성자제네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꽃 보다 더 예쁜게 열매입니다 작성자노을빛s | 작성시간 26.06.24 바구니에 담긴 보리수도 맛나겠어요 답댓글 작성자제네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보리수 맛은있는데 많 이 먹으니까혀가좀 따가운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