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쁘게 익어가는 앵두

작성자제네시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17 목록 댓글 5

앵두가 발갛게 익어도 따먹는
사람이 없어요
보리수도 발갛게 익었는데
이무도 따가지 않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옥황 | 작성시간 26.06.23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렁각시 | 작성시간 26.06.24 정말 탐스럽고 예쁘네요
  • 답댓글 작성자제네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꽃 보다 더 예쁜게 열매
    입니다
  • 작성자노을빛s | 작성시간 26.06.24 바구니에 담긴 보리수도 맛나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제네시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보리수 맛은있는데 많 이 먹으니까
    혀가좀 따가운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