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11일 목요일 출석부

작성자피터|작성시간26.06.10|조회수16 목록 댓글 10

 

 

오늘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사람을

가슴아프게 하는 것도

사람이고,

 

사람을

행복하게 하는 것도

사람입니다.

 

나로 인해

가슴 아픈 이가 없기를

바라며

 

내가

스스로의 마음을

다스린다면

 

어느 순간

나로 인해 행복해지는

사람도 생기겠지요.

 

내가

누군가를 불편해하고

밀어낸 다면

 

또 다른 누군가

나를 불편하다고 밀어낼

것입니다.

 

그저

사람의 좋은 점만 보고

또 보려합니다.

 

그래도

그 사람에게서

사람이기에 그렇다고

생각하고

 

부드러운

마음과 가슴으로 받아

들이려 합니다

 

행여

인생의 주어진 시간속에

 

내가

미워하는

사람이 없도록,

 

나를

미워하는

사람이 없도록,

 

오늘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하루를 시작해 봅니다.  

 

오늘도 사랑과 정성이

듬뿍 들어간 문자와 함께

기분좋은 하루를 시작하세요

사랑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좋은 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You are the inspiration/Chicago
    https://youtu.be/CRfy1yorkec
    첨부된 유튜브 동영상 동영상
  • 작성자혜수 | 작성시간 26.06.11 출석해요.
    요즘은 바람이 시원하네요

    오늘도 해피한시간 보내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lizzy | 작성시간 26.06.11 저도 출석해요.
    요즘은 날이 따듯하네요.
    오늘도 해피한시간 보내시구요~~♡
    (복사 아님. 활용임)
  • 답댓글 작성자피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