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0일 활동사진입니다.
3조의 프로그램 시연과 체험을 진행하였고
점심에는 라면을 만들어먹었는데 토핑으로 계란과 콩나물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날 점심에 만든 라면은 현지에서 먹을 라면을 먼저 만들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후에는 2조의 프로그램 일부 시연을 진행하였고 이후에는 단체 춤 연습과
대학생 춤 연습을 위한 노래를 고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음검색
6월 20일 활동사진입니다.
3조의 프로그램 시연과 체험을 진행하였고
점심에는 라면을 만들어먹었는데 토핑으로 계란과 콩나물을 추가하였습니다.
이날 점심에 만든 라면은 현지에서 먹을 라면을 먼저 만들어보는 시간이었습니다.
오후에는 2조의 프로그램 일부 시연을 진행하였고 이후에는 단체 춤 연습과
대학생 춤 연습을 위한 노래를 고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