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구매대행 사이트 헤이프라이스가 ‘낚시용품 일본 직구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중고 낚시용품부터 새 제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불경기 속에서도 낚시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최근 경기 침체로 중고시장이 활성화되면서 낚시 동호인들 사이에서도 상태가 우수한 중고 제품을 찾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헤이프라이스 측은 소비자들이 일본 브랜드 낚시용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특히 다이와, 시마노, 가마가츠 등 일본 인기 브랜드의 낚싯대와 낚시 릴 같은 고가 장비에 대한 중고 제품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기획전에서는 이러한 인기 브랜드 제품뿐만 아니라 일본 현지에서만 구할 수 있는 한정판 제품도 일본 현지가로 구매할 수 있다.
헤이프라이스는 일본 야후옥션, 메루카리 등 다양한 현지 오픈마켓에서 원하는 상품을 직접 찾아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신규 가입 시 1만 원 쿠폰 제공, 최대 3건까지 합배송 무료, 3천 엔 미만 대행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출석 체크 및 SNS 리뷰 작성 시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헤이프라이스 운영사인 ㈜인터플래닛 채택규 대표는 “일본 낚시 브랜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이 늘어나면서 이번 기획전이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과 상품을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시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우진영 기자
출처 : 데일리시큐(https://www.dailysecu.com)
출처 : https://www.dailysecu.com/news/articleView.html?idxno=1638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