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MC 출석부

6월22일 출석부

작성자다이똔꽈(임창준)|작성시간26.06.22|조회수4 목록 댓글 4

나쁘지 않은 아침 컨디션. 주말에 징그럽게 많이 잤슴다 ㅋ
역시 잠이 보약이가 한데, 이게 너무 나태해져서 꼼짝하기 싫어지는 부작용이 있긴하죠.ㅎ

어젠 제 생일, 누님집에서 아침.점심까지 가족들과 함께했고 저녁엔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을 사러 죽전까지 걸어가 러닝화 하나 구매했슴다 ㅋ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셰프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먹고 션한 라떼 마시고 있어요 ㅋㅋ
    엉아도 맛점 하시고 아이스라떼 한잔 해요
  • 답댓글 작성자다이똔꽈(임창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점심 먹고 라떼 대신 산책했어 ㅋ
  • 작성자처키(조성민) | 작성시간 26.06.22 new 뒤늦게 생신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다이똔꽈(임창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고마워. 이젠 의미없는 날 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