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지 않은 아침 컨디션. 주말에 징그럽게 많이 잤슴다 ㅋ
역시 잠이 보약이가 한데, 이게 너무 나태해져서 꼼짝하기 싫어지는 부작용이 있긴하죠.ㅎ
어젠 제 생일, 누님집에서 아침.점심까지 가족들과 함께했고 저녁엔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을 사러 죽전까지 걸어가 러닝화 하나 구매했슴다 ㅋ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나쁘지 않은 아침 컨디션. 주말에 징그럽게 많이 잤슴다 ㅋ
역시 잠이 보약이가 한데, 이게 너무 나태해져서 꼼짝하기 싫어지는 부작용이 있긴하죠.ㅎ
어젠 제 생일, 누님집에서 아침.점심까지 가족들과 함께했고 저녁엔 나에게 주는 생일선물을 사러 죽전까지 걸어가 러닝화 하나 구매했슴다 ㅋ
이번 한주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