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GMC 출석부

6월23일 출석부

작성자다이똔꽈(임창준)|작성시간26.06.23|조회수3 목록 댓글 2

고민 같지 않은 고민, 똑 같은 고민이 매일 생깁니다.

결국 오늘은 차를 가지고 출근. ㅋㅋㅋㅋ

어제는 버스타고 낙생고등학교에서 내려 가볍게 워밍업, 탄천에 들어가서 500미터 러닝, 500미터 걷기, 일명 걷뛰를 해 보았습니다.

일단 현재 내 컨디션에 딱 맞는 운동방식이란 생각이 듭니다. 아주 좋았어요. 집까지 11키로, 즐겁게 운동했습니다.

 

오늘은... 5시30분 땡 치면 집으로 직행, 가볍게 저녁 먹고 또 나가야죠. ㅋㅋㅋ

그냥 동네 걷기 걷기 1시간30분. 할까 합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처키(조성민) | 작성시간 26.06.23 new 부지런하시네요.ㅋ
    천안 밑 목천 산중턱에서 출석요. 태양광 전선 전신주 인입작업 하네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다이똔꽈(임창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우리 회사 태양광 사업하쟈너. ㅋㅋㅋ 땡볕에 고생한다. 성민이 홧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