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동창모임알림방~~

2026년6월 모임 안내

작성자장혜경|작성시간26.06.11|조회수17 목록 댓글 0

친구들 잘 지내고 있지요?
6월13일 야유회 일정 공지합니다.
1. 8시 안양시청뒷편길에서 출발
2. 현충사 관람
3. 점심 식사
4. 온양민속 박물관이나 외암리 민속마을 두곳중 한곳으로 날씨에 따라 현지에서 정합니다.
5. 공세리 성당
6. 안양시청 도착
7. 회비4만원입니다.
신한은행 110-479-719800 김미애
위와같은 일정으로 견학할 예정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많은 참석 바랍니다.

회장 이원길
총무: 김미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