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 잘 지내고 있지요?
6월13일 야유회 일정 공지합니다.
1. 8시 안양시청뒷편길에서 출발
2. 현충사 관람
3. 점심 식사
4. 온양민속 박물관이나 외암리 민속마을 두곳중 한곳으로 날씨에 따라 현지에서 정합니다.
5. 공세리 성당
6. 안양시청 도착
7. 회비4만원입니다.
신한은행 110-479-719800 김미애
위와같은 일정으로 견학할 예정이오니 바쁘시더라도 많은 참석 바랍니다.
회장 이원길
총무: 김미애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