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질문방

밴에 카라반 끌고 다니시는 회원님 여쭈어 봅니다.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작성시간26.06.06|조회수215 목록 댓글 23

 

궁금증 해소를 위한 게시판 입니다..
기본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고수님들의 답변이 수월 합니다..

1. 차종 : 익스밴
2. 년식 : 12년

3. 연료 : 휘발유&lpg
4. 지역 : 김천
5. 연락처는 가급적 잠김댓글로 적어주세요 :
6. 구체적인 증상 및 질문 : 

 

요놈끌고도 산비탈 내리막길 탄내 나던데..

카라반 끌고 다니시는 회원님 어떤가요?

카라반으로 갈아탈려고 하는데..

LPG개조라 카라반 끌면 무리간다 하시는 회원님도 계시고..

끌고 다니시는 회원님 계시면 조언 부탁합니다.

400급에서 500급 생각합니다


7. 기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네 참고하겠습니다^^
  • 작성자우리대형특수(심영식) | 작성시간 26.06.09 힘은 문제 없습니다 내리막 내려갈때 기어브레이크 안 쓰세요 ? 내리막 심한데 내려가실때는 기아브레이크 해보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기어 엔진브레이크 사용하죠..그래도 경사가 심한곳은 겁이 나더라구요^^ 브레이크 터질까봐..ㅎㅎ

    500급 정도로 보여지는데 힘이 문제없다니 도전해보겠습니다^^
  • 작성자람세스(김경훈) | 작성시간 26.06.13 견인하지 않아도 브레이킹 시간이 길면 탄 냄새는 납니다. 광양 구봉산 전망대, 합천 횡매산 같은 곳 내려오다보면요.^^
  • 작성자용지수(제주지역장) | 작성시간 26.06.13 제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브레이크 연동 아주 관찮습니다.
    미시령도 많이 넘어 다녔습니다.
    즐투 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