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질문방

중신형 밴을찾고있습니다

작성자용인백마(최병진)|작성시간26.06.10|조회수219 목록 댓글 3

 
궁금증 해소를 위한 게시판 입니다..
기본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고수님들의 답변이 수월 합니다..

1. 차종 : 중신형
2. 년식 :96~02
3. 연료 : 
4. 지역 :
5. 연락처는 가급적 잠김댓글로 적어주세요 :
6. 구체적인 증상 및 질문 :


7. 기타 :

이런모델입니다!! 제가타던차입니다!!

혹시 회원중에 중신형 부품이나 폐차장에 입고된 중신형을 보신분의 제보를 기다리고있습니다!!
뒷데후를 찾고 있는데....생각만큼 안 구해지네요!


공유부탁드립니다~~!!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뱀사골나그네(최광인) | 작성시간 26.06.13 2년전 폐차했는데...
  • 작성자뱀사골나그네(최광인) | 작성시간 26.06.13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용인백마(최병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감사합니다! 혹시 폐차장상호나 전화번호 공유가능하시면 부탁드립니다!!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