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Q&A 질문방

타이어 질문이요

작성자산솔대디(박인우)|작성시간26.06.23|조회수60 목록 댓글 3

 

궁금증 해소를 위한 게시판 입니다..
기본 양식에 맞게 작성해주시면 고수님들의 답변이 수월 합니다..

1. 차종 :체비밴
2. 년식 :2002

3. 연료 : 휘발류
4. 지역 :용인
5. 연락처는 가급적 잠김댓글로 적어주세요 :
6. 구체적인 증상 및 질문 :
기존 타이어가 한국타이어 255 70 15 다이나프로 AT2 였는데 알아보니 못구한다고 하는데 혹시 대체 타이어가 있을까요?

7. 기타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https://m.cafe.daum.net/gmparts/L0OO/88?svc=cafeapp
  • 작성자건이아빠(총무) | 작성시간 26.06.23 new 현재 국내 재고 상황에 따라 235/65R15나 245/60R15 중에서 재고가 있는 쪽으로 알아보시는 것을 가장 추천합니다.

    275/55r15도가능합니다 다만 장착후 간섭이없는지확인하신 후에 구매할것을추천드립니다.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23 new 대체할 사이즈가 많으니 흔하게 구할수있는걸 쓰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