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튜닝/정비/DIY

엔진오일필터컵 사이즈 여쭤봅니다

작성자노아(장현근)|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엔진오일 직접 교환을하려고합니다 

혹시 필터캡 사이즈좀 알수있을까요? 

그리고 혹시 괜찮은 받침대도 추천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산아재(조수환) | 작성시간 26.06.06 스파크 차량 사이즈라 들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