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동차생활

보조의자 가지고 계신 분 찾습니다.

작성자아키 (김현배)|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10

 

 
 안녕하세요.
오늘 인천에서 차 검사 받았는데, 보조의자 없다고 불합격 받았습니다.
혹시, 보조의자 가지고 계신 분 있을까요?
빌렸으면 합니다.
 가격 괜찮으면 구매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람세스(김경훈) | 작성시간 26.06.13 7년여 전쯤 140만원 정도였던 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키 (김현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우리 카페에 연결되어 돌고돌아 구하게 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