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조의자 가지고 계신 분 찾습니다. 작성자아키 (김현배)|작성시간26.06.08|조회수124 목록 댓글 1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 오늘 인천에서 차 검사 받았는데, 보조의자 없다고 불합격 받았습니다. 혹시, 보조의자 가지고 계신 분 있을까요?빌렸으면 합니다. 가격 괜찮으면 구매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작성자람세스(김경훈) | 작성시간 26.06.13 7년여 전쯤 140만원 정도였던 거 같습니다. 답댓글 작성자아키 (김현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우리 카페에 연결되어 돌고돌아 구하게 됐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