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미션 케이블 브라켓이 망가졌네요 ㅠㅠ

작성자초보.(운영진)|작성시간26.05.25|조회수231 목록 댓글 26

 모처럼 만에 어머니와 쉬는 날이 맞아서 당진 석문방조제로 드라이브나갔다가 주차하면서
갑자기 밋션 레버가 놀기 시작합니다
엉금술사님
 께 여쭈어보니 케이블 쪽이 부러져서 빠졌을꺼라고. 레카불러서 믿에들어가 타이로 매라고 가르쳐주셔서 일단 렉카부르고 앞을 드는순간 렉카 압바퀴도 갇이들리네요

믿에들어 가보니 이모양이네요 급하게 제가 타이로 임시 방편 작업합니다

ㅋㅋㅋ. 집에는 가야하기에~~
집에도착해서. 철사로 다시 작업합니다

부품이올때까지는 견디겠져 ㅋㅋㅋ

잔해물들입니다
제등치에 들어가서 별짓을 다합니다^^
더운데 몸들 건강하시고 내일은 비가온다고합니다 감기안걸리게 조심들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초보.(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더워서죽을뻔 했습니다^^
  • 작성자홍이(김규홍) | 작성시간 26.05.26 이거 제가한거인데
  • 답댓글 작성자초보.(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내일부품 오면 해봐야할거갇네요 쉬다고하는데 봐야알거갇아요^^
  • 답댓글 작성자홍이(김규홍) | 작성시간 26.05.26 초보.(운영진) 저는 부품수급후 와셔베어링? 까지 꼽음 이런거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초보.(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6 홍이(김규홍) 일단 부품이오면 참고해보겠습니다^^
    부품이 어떤건지 보지를못해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