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숏밴 2대 입양했습니다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작성시간26.06.06|조회수246 목록 댓글 16

안녕하세요...

구미 불 ~ 고구마 입니다

며칠전 귀여워서 덜컥 구매를 해서 

은뚠이에 셋팅을 했네요...^^

상당히 귀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 | 작성시간 26.06.08 구매 좌표 부탁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리산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 | 작성시간 26.06.09 불타는 고구마(이성훈) 넵!!
  • 작성자아놀드 (이상영) | 작성시간 26.06.12 난 한대도 없어요 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
    형님 한대 분양 해 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