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밴 2대 입양했습니다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작성시간26.06.06|조회수246 목록 댓글 1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안녕하세요...구미 불 ~ 고구마 입니다며칠전 귀여워서 덜컥 구매를 해서 은뚠이에 셋팅을 했네요...^^상당히 귀엽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 | 작성시간 26.06.08 구매 좌표 부탁드립니다~~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알리산 입니다 답댓글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 | 작성시간 26.06.09 불타는 고구마(이성훈) 넵!! 작성자아놀드 (이상영) | 작성시간 26.06.12 난 한대도 없어요 ㅎㅎ 답댓글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ㅋㅋㅋ형님 한대 분양 해 드릴게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