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정 떨어져버린 똥차..ㅠㅠ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시간26.06.06| 조회수0| 댓글 11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요건 좀 심했죠? ㅠㅠ

    반성하고 조만간 종일 세차해야겠네요~
  • 작성자 일산형준(운영진) 작성시간26.06.06 사랑을주셔야 안아파요 ㅜㅜ
  • 답댓글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6 다시 재정비해서 사랑을 줘야겠어요ㅜㅜ
  • 작성자 드림카(대충지역장) 작성시간26.06.06 조금만 사랑주면 금방 복귀 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러게요 이젠 사랑을 줘야겟쬬..ㅎㅎ
  • 작성자 불타는 고구마(이성훈) 작성시간26.06.07 그러시면 안되요...아끼고 사랑해 줘야죠...
  • 답댓글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조금 바쁜것도 있엇고...핑계아닌 핑계가 되었네요 ㅎ 이제 사랑을 줘야죠 ㅎㅎ
  • 작성자 건이아빠(총무) 작성시간26.06.08 밴은애정이죠 고치고닦고해주면 정이가오
  • 답댓글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8 그래야겠어요 잠깐 애인끼리 싸운 느낌이네요 ㅎㅎ
  • 작성자 모터아트(송한성) 작성시간26.06.09 저도 차 수리한다고 한달이상 떨어져 있었는데..
    차가 있었는지~~ 기억에서 지워질때쯤 수리 다 됐다고 연락오더군요.. ㅋㅋㅋ
    공장갈땐 오만정 다 떨어져서 팔아 치우고 싶었는데..
    수리하고 환골탈퇴 하고 나와서 요즘은 이뻐 해주고 있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공존(대경지역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러게요;;;;; 다시 재정비해서 이뻐해줘야겠어요 ㅎㅎ 너무 오랫동안 함께해서..헤어질수는 없을듯 하네요 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