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밴과 첫 캠핑

작성자애셋아빠(배종우)|작성시간26.06.07|조회수187 목록 댓글 5

텐트가없어 지인한테 엎혀서 몇번가다가 드디어
텐트장만하고 가족끼리 첫 캠핑다녀왔네요
5인가족이지만 밴과함께면 테트리스는 필요없네요 눈대중으로 착착착 하면 짐싣기 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드림카(대충지역장) | 작성시간 26.06.07 힐링되는 캠핑 되세요~~~
  • 작성자초보.(운영진) | 작성시간 26.06.07 가족들과 즐캠 하세요~~^^
  • 작성자밴투밴(서경석) | 작성시간 26.06.07 재미나고 즐거운 시간들이 더 많아 지실것 같네요
  • 작성자꿀떡(신효선) | 작성시간 26.06.08 ㅎㅎ 가족 과 함께는 늘 행복임니다. 하하 저도 어제 지경리 캠핑 다녀왔지요..밴과함께라서 넉넉히 ... 든든함니다,
    애셋 아빠님도 항상 행복하셔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08 첫캠핑 축하드립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