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트가없어 지인한테 엎혀서 몇번가다가 드디어
텐트장만하고 가족끼리 첫 캠핑다녀왔네요
5인가족이지만 밴과함께면 테트리스는 필요없네요 눈대중으로 착착착 하면 짐싣기 끝
낭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드림카(대충지역장) 작성시간 26.06.07 힐링되는 캠핑 되세요~~~
-
작성자초보.(운영진) 작성시간 26.06.07 가족들과 즐캠 하세요~~^^
-
작성자밴투밴(서경석) 작성시간 26.06.07 재미나고 즐거운 시간들이 더 많아 지실것 같네요
-
작성자꿀떡(신효선) 작성시간 26.06.08 ㅎㅎ 가족 과 함께는 늘 행복임니다. 하하 저도 어제 지경리 캠핑 다녀왔지요..밴과함께라서 넉넉히 ... 든든함니다,
애셋 아빠님도 항상 행복하셔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작성시간 26.06.08 첫캠핑 축하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