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일찍이...
청주로 가봅니다!!!!
기차 타고 조치원까지 가서 조치원에서 택시 탓네요 ㅎ
아침 일찍이 출발에 피곤함에 ㅎㅎㅎㅎ
택시기사에 폭주(???)에 ㅎㅎ 멀미로 30분 곤욕치르고 도착!
두근두근!!!
보이시나요??? ㅎㅎㅎ
2막의 시작을 열 차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스파를 갓네요 ㅎㅎㅎㅎ
사람도 없고???
물놀이 할수 잇고!!!!
모 그런곳 이더라구요~~~~
스파가 가격도 저렴하고 깨끗하고 나갈땐 1인 1음료로 주기에
탄산소 콩이들 하나씩 받아서 나왓네요 ㅎ
그렇게 삼콩이 빼고 왓네요 ㅎㅎ
냉면집가서 시켯는데 잠들어서 말이죠 ㅎㅎㅎ
이상!
다음주는 여행가야죠!!
해어자지 말자!!!
반갑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