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차를 사기위해(???)...청주로...

작성자콩이네(박제우)|작성시간26.06.10|조회수201 목록 댓글 2

 
 

아침일찍이...

청주로 가봅니다!!!!

기차 타고 조치원까지 가서 조치원에서 택시 탓네요 ㅎ


 

아침 일찍이 출발에 피곤함에 ㅎㅎㅎㅎ

택시기사에 폭주(???)에 ㅎㅎ 멀미로 30분 곤욕치르고 도착!

두근두근!!!

보이시나요??? ㅎㅎㅎ

2막의 시작을 열 차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스파를 갓네요 ㅎㅎㅎㅎ

사람도 없고???

물놀이 할수 잇고!!!!

모 그런곳 이더라구요~~~~

스파가 가격도 저렴하고 깨끗하고 나갈땐 1인 1음료로 주기에

탄산소 콩이들 하나씩 받아서 나왓네요 ㅎ

그렇게 삼콩이 빼고 왓네요 ㅎㅎ

냉면집가서 시켯는데 잠들어서 말이죠 ㅎㅎㅎ

이상!

다음주는 여행가야죠!!

해어자지 말자!!!

반갑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 카 이(박민수) | 작성시간 26.06.12 2막.. 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네(박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몇막까지 열라나 몰라요 ㅋㅋㅋㅋㅋ 겨울엔 스카이님 뵈야죠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