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엉금술사님 감사합니다~

작성자카니하리(허정희)|작성시간26.06.16|조회수159 목록 댓글 4

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예초기 돌리다가 차에 돌빵을 선사해주었네요..

염치를 불구하고 엉금술사님께 연락을 드려 조언을 구한뒤 진 모터스로

입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견인해서 진 모터스로 입고~

대략 3주정도의 시간이 지나고 완성되어 왔습니다.
진 모터스에서의 완성샷 입니다. 도색이 아주 잘 되어 나왔습니다.

집으로 복귀후 세차후 왁스 좀 발라주었습니다~ 반질반질 하네요 ㅋㅋ

시간은 다소 걸렸지만 결과가 굿입니다.



도움주신 엉금술사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파주사내 (서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6 새차가 되었네요 ㅎ역시 코밴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니하리(허정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하단부분하고 앞,뒤범퍼 칠했는데 신차가 되어버렸어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7 만족하셔서 다행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카니하리(허정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엉금술사님 덕분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