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예초기 돌리다가 차에 돌빵을 선사해주었네요..
염치를 불구하고 엉금술사님께 연락을 드려 조언을 구한뒤 진 모터스로
입고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견인해서 진 모터스로 입고~
대략 3주정도의 시간이 지나고 완성되어 왔습니다.
진 모터스에서의 완성샷 입니다. 도색이 아주 잘 되어 나왔습니다.
집으로 복귀후 세차후 왁스 좀 발라주었습니다~ 반질반질 하네요 ㅋㅋ
시간은 다소 걸렸지만 결과가 굿입니다.
도움주신 엉금술사님 감사드립니다~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