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에서 1박하고 출발합니다.
이번 차박은 무시동 에어컨 테스트입니다.
급하게 거치대도 만들고
운전석2열창문 탈거해 토출구작업하고
상하부에 레일심지를 달아서 우천시에도 비가림차양처럼 활용해 보려고 우선장착했어요.
에코플로우 웨이브로 작업해보고
냉방능력이 조금 미비해
가정용으로 결정했어요.
운전석 커튼으로 막으면
2열부터 끝까지 시원합니다.
약간 오바스팩ㅎㅎ
이번에 배가 작은퀀메호로 바뀌었어요.
김녕에 도착해 주차장쪽에 셋팅
신상베른타프 개시합니다.
앞쪽에 심지작업했어요.
이부위가 차량측면 레일에 도킹해요^^
후면부를 열수도 있어요.
1박하고 도민맛집 도다리회
요기도 아보카도커피도 추천드려요.
한바리하고 18, 14살할매들은 떡실신합니다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운틴(배우석) 작성시간 26.06.18 달바라기(문제흥) 정보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마운틴(배우석) 제주도 추천드려요^^
-
작성자울산보라카이2(김인철) 작성시간 26.06.19 어떤 에어컨으로 외기 몇 도씨에서 내기 몇 도까지
어떤 배터리 유형으로 메담페에서 메담페아까지? 얼마 동안 지속됐는지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가정용 이동식에어컨 냉방능력 2930W
소비전력 1120W으로
인산철베터리 670A 태양광300W
외부 28도 실내 32도정도에서
30분정도 가동했을때 24도까지 떨어지고
콤프가돌때 900W정도 소비되고
이후 안정기들어서면 3~400W정도
적산계산 10시간 가동된다고 나오네요.
너무 오바스팩이라
여행복귀후 에코플로우 웽브로
교체하려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