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브레이크패드 갈겸
브레이크 등이 안들어와서
입고 햇는데 브레이크등이 문제여서 입고 시켯네요~~~
하나씩 하나씩 해결 하믄서 가야죠 모 ㅎㅎㅎ
이별 하고 또 이별하니 ㅎㅎㅎ
몬가 마음이 그러더라구요 ㅎㅎ 데일리카라 계속 고칠게
나오나 봅니다 ㅎㅎㅎ
아이들과 화성,천안까지 뚜벅이로 돌아다니고 왔네요 ㅎㅎ
그레도 내일은 만날수 잇다니 하루만 고생하죠 모 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작성시간 26.06.18 빨리수리가 끝나야 편하게 여행할텐데ㅠㅠ
화이팅해요^^ -
답댓글 작성자콩이네(박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지치진 않아야죠 ㅋㅋㅋㅋ 우오!!!! ㅎㅎㅎ 차만 나오면 히치해먹 사러 거고! 바라기님,한테 가서 콩이들이랑 수영도 하고 말이죠 ㅋㅋㅋㅋ 심지레일도 사야겟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작성시간 26.06.18 콩이네(박제우)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작성시간 26.06.18 모든게 정이드는게 문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네(박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그쵸 ㅎㅎㅎ 아끼고 아끼고 정주고 정주고 ㅋ 차만 삐지지 않길 바라고 잇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