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다시 뚜벅이로 오늘의 일상!!🫪🫪

작성자콩이네(박제우)|작성시간26.06.17|조회수95 목록 댓글 7

 

아침에 브레이크패드 갈겸

브레이크 등이 안들어와서

입고 햇는데 브레이크등이 문제여서 입고 시켯네요~~~

하나씩 하나씩 해결 하믄서 가야죠 모 ㅎㅎㅎ


 
 

이별 하고 또 이별하니 ㅎㅎㅎ

몬가 마음이 그러더라구요 ㅎㅎ 데일리카라 계속 고칠게

나오나 봅니다 ㅎㅎㅎ

아이들과 화성,천안까지 뚜벅이로 돌아다니고 왔네요 ㅎㅎ

그레도 내일은 만날수 잇다니 하루만 고생하죠 모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 작성시간 26.06.18 빨리수리가 끝나야 편하게 여행할텐데ㅠㅠ
    화이팅해요^^
  • 답댓글 작성자콩이네(박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지치진 않아야죠 ㅋㅋㅋㅋ 우오!!!! ㅎㅎㅎ 차만 나오면 히치해먹 사러 거고! 바라기님,한테 가서 콩이들이랑 수영도 하고 말이죠 ㅋㅋㅋㅋ 심지레일도 사야겟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 작성시간 26.06.18 콩이네(박제우)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8 모든게 정이드는게 문제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이네(박제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그쵸 ㅎㅎㅎ 아끼고 아끼고 정주고 정주고 ㅋ 차만 삐지지 않길 바라고 잇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