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상이야기

아까운밴을 폐차장으로 견인했어요

작성자힐링밴(백승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93 목록 댓글 9

 
 
 

어제 서울에서 평택에있는 폐차장으로 가네요
스티커없어 우리회원분은 아닌가봐요
폐차하기는 정말 아까운 밴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미백송이(기승석) | 작성시간 26.06.20 스타그레프밴이네요.아까운게 많네요. ㅜㅜ
  • 작성자강철중(이용호) | 작성시간 26.06.20 혹시 평택 어느 폐차장인지 알수 있을까요?
  •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 작성시간 26.06.21 아까워요ㅠㅠ
  • 작성자강자백호(금철) | 작성시간 26.06.22 어디폐차장인지알아봐야겠군요
  • 작성자터비(이동기) | 작성시간 26.06.22 헉~저걸 왜 폐차시킬까요?ㅜㅜ 아까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