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운밴을 폐차장으로 견인했어요 작성자힐링밴(백승일)|작성시간26.06.20|조회수293 목록 댓글 9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어제 서울에서 평택에있는 폐차장으로 가네요 스티커없어 우리회원분은 아닌가봐요폐차하기는 정말 아까운 밴이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9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미백송이(기승석) | 작성시간 26.06.20 스타그레프밴이네요.아까운게 많네요. ㅜㅜ 작성자강철중(이용호) | 작성시간 26.06.20 혹시 평택 어느 폐차장인지 알수 있을까요? 작성자달바라기(문제흥) | 작성시간 26.06.21 아까워요ㅠㅠ 작성자강자백호(금철) | 작성시간 26.06.22 어디폐차장인지알아봐야겠군요 작성자터비(이동기) | 작성시간 26.06.22 헉~저걸 왜 폐차시킬까요?ㅜㅜ 아까비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