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머/일반

중계진 들이 부르기 민망한 선수들!!ㅋ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제가 읽어봤는데 헉!!!!!!!!!!ㅎㅎ
  •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8 소리내어 읽기도 부담스럽네요 ㅋㅋㅋ
  •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 작성시간 26.06.18 1.2.3 번 선수가 한팀이되어 서로 패쓰를 한다면
    볼만 하겠는데요
  • 작성자산으로(고문) | 작성시간 26.06.18 재미있는 이름들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