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진 들이 부르기 민망한 선수들!!ㅋ 작성자헐크버스터(김봉규)|작성시간26.06.18|조회수127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8 ㅋㅋㅋㅋㅋ제가 읽어봤는데 헉!!!!!!!!!!ㅎㅎ 작성자엉금술사(카페지기) | 작성시간 26.06.18 소리내어 읽기도 부담스럽네요 ㅋㅋㅋ 작성자불타는 고구마(이성훈) | 작성시간 26.06.18 1.2.3 번 선수가 한팀이되어 서로 패쓰를 한다면볼만 하겠는데요 작성자산으로(고문) | 작성시간 26.06.18 재미있는 이름들이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