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신입회원 인사방

신고합니다...신 입..

작성자장첸(정민규)|작성시간26.06.13|조회수69 목록 댓글 11

 
◈현재 코리아밴클럽 정회원이신분들은 등업완료후 신입인사는 꼭 해주셔야 합니다.

주의사항 : 같은동종 타카페 활동은 자제 부탁드립다.
필요시 다시 준회원으로 강등.

인사말 쓰기 : 익스밴 관심이 생겨서 가입했어요
잘 부탁 드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장첸(정민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모두 감사합니다
  • 작성자꿈은곧이루어진다.(고문)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 작성자슈렉아빠(김성기)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
  • 작성자공존(대경지역장) | 작성시간 26.06.14 환영합니다
  • 작성자카니하리(허정희) | 작성시간 26.06.15 어서오세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