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비일지

MXS-R 쪼물딱 쭈물럭~

작성자김태수|작성시간26.06.10|조회수6 목록 댓글 0

가접해서 요리조리 상태만 둘러봄.
투엘리가 아니고 원엘리 방식이네.



미니서보 쓰려면 서보베드를 붙여야 함.
은근 귀찮네...ㅡㅡ





기타등등등~


전동세팅인데 가격만 놓고보면 엔진뱅구 뺨따구 후려칠 정도로 개비쌈..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