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폭시로 플라스틱 경첩힌지 접착했던거 다 뽑아버림.
폴리재질 경첩힌지에 에폭시는 잘붙지 않음.
고질라본드를 쓰든지 세메다인X를 쓰던지 해야겠음.
접착 시간이 지연되는 목공용 사아노 본드도 괜찮을거 같긴한데.....에잉~ 어제 하루 공쳤음.
PS. 토비 할아버님들이 세메다인X나 고질라본드를 쓴다고 하던데 다 이유가 있는듯 ㅡㅡㅋ
다음검색
에폭시로 플라스틱 경첩힌지 접착했던거 다 뽑아버림.
폴리재질 경첩힌지에 에폭시는 잘붙지 않음.
고질라본드를 쓰든지 세메다인X를 쓰던지 해야겠음.
접착 시간이 지연되는 목공용 사아노 본드도 괜찮을거 같긴한데.....에잉~ 어제 하루 공쳤음.
PS. 토비 할아버님들이 세메다인X나 고질라본드를 쓴다고 하던데 다 이유가 있는듯 ㅡㅡ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