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정비일지

에라이~

작성자김태수|작성시간26.06.14|조회수15 목록 댓글 3

에폭시로 플라스틱 경첩힌지 접착했던거 다 뽑아버림.
폴리재질 경첩힌지에 에폭시는 잘붙지 않음.
고질라본드를 쓰든지 세메다인X를 쓰던지 해야겠음.
접착 시간이 지연되는 목공용 사아노 본드도 괜찮을거 같긴한데.....에잉~ 어제 하루 공쳤음.



PS. 토비 할아버님들이 세메다인X나 고질라본드를 쓴다고 하던데 다 이유가 있는듯 ㅡㅡ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민철(강릉JSRC) | 작성시간 26.06.17 세멘다인은 이마트에 있음요^^
  • 답댓글 작성자김태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김민철(강릉JSRC) | 작성시간 26.06.17 김태수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