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화담숲.이천.시레마루맛난점심시간~^^

작성자김회순|작성시간26.06.15|조회수21 목록 댓글 1

회장님..타기힘든 모노레일 한달전 인터넷예약덕분에 편안하게 구경잘하고 아침부터 저녁까지 맛난음식덕분에잘먹었습니다.
임원진여러분 수고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벽소령 | 작성시간 26.06.18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