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부군포교 보문팀

♡6월 첫주 합천 군부대법회 원만회향♡

작성자26기 선광 강철중|작성시간26.06.08|조회수27 목록 댓글 3

1. 일시: 6월 7일 (일) 10:00 ~ 11:00
2. 참석: 군장병 13명
포교사: 선광, 보리화
3. 간식: 용사 2인당 1마리씩 치킨배정
4.법회순서는 천수경 - 삼귀의 - 찬불가 - 발원문 - 예불문 - 반야심경 - 명상 - 법문 - 사홍서원 - 산회가 순으로 법회를 진행하여 원만회향하였습니다
마하반야바라밀

보문팀 합장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2기/정화/박창준 | 작성시간 26.06.09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23 /청암 /조용호 | 작성시간 26.06.10 수고하셨습니다 ^^
  • 작성자29기/ 현기 /성진경 | 작성시간 26.06.10 용사2인당 한마리
    추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