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부군포교 보문팀

♡6월 셋째주 합천 군부대법회 원만회향♡

작성자29기/운허/정상보|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2

1. 일시: 불기2570년 6월 21일 (일) 10:00 ~ 11:00
2. 장소: 부대법당
3. 참석 인원: 군장병 13명(4대대 8명,  훈련대 5명)

                     산청읍소재  심적정사 동암 주지스님,  심적정사 신도 세분 보살님
                     포교사(2명): 운허, 보리화

4. 귀의 삼보하옵고
    군 장병들과 천수경 - 삼귀의 - 찬불가 – 발원문 - 예불문 - 반야심경 - 청법가 - 스님법문 - 사홍서원 - 산회가순으로 법회를

    진행하여 원만회향 하였습니다.

5. 동암스님 법문 내용은 힘들고, 괴로울 때 슬기롭게 극복하는 방법을 장병 입장에서 실례를 들어 가며 알기 쉽게 설명을 해

    주셨습니다.

6. 이번주 간식은 장병들이 좋아하는 치킨, 햄버거를 제공하였습니다.

7. 오늘 법회에 참석해 주신 심적정사 신도님 세분 보살님께서 장병들 간식비에 보태라고 30만원을 기탁하여

    주셨습니다.

※ 법문을 해 주신 동암스님과 신도님 3분께 진심으로 감사 함을 전합니다.

 

== 보문팀 합장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17기/준제주/김은경 | 작성시간 26.06.22 new 법회 잘 회향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_()_
  • 작성자22기/정화/박창준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하셨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