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개인 후기글~

임대아파트

작성자허은욱|작성시간26.06.17|조회수1,209 목록 댓글 1

연극
"임대아파트"
대학로에서 연극 임대아파트를 보고
젊은청춘 작가의길로
배우로가는 친구
꿈은 크지만 현실은 막막하다
임대아파트에서 살아가는
가족형제.친구까지 겸하여 오게된다.
친구의여동생과의 사랑을
작가의길은 돈에 수입이 없고..
하지만 사랑으로 이끌어가는 이야기
막네동생의 일본여자와의 사랑을 이루어간다.
임대아파트에서 이루어가는 사랑이야기들
가족사랑.
연인사랑
꿈을 이루어가는 젊은시대
언젠가는 이루겠지 ..


웃고~ 울고
현실속에 삶을 보듯
그렇게 연극을 몰두하며 보고왔어요.
덕분에 즐거운 휠링
연극 감사히 잘보고 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밍키회정(최경화) | 작성시간 26.06.17 허은옥님~!!
    사진과 후기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