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을,먹느냐 마느냐 작성자마당바위(서화수)|작성시간26.06.20|조회수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침, 먹느냐 마느냐‘아침을 먹는 게 좋을까, 먹지 않는 게 좋을까.’ 생각보다 복잡한 질문이다. 끼니는 인간에게만 존재하는 개념이다. 동물은 배가 고플 때, 먹을 수 있을 때 먹는다. 갓 태어난 아기도 시계를 보v.daum.net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