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숲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경숙(삐삐) 작성시간 26.06.08 야생화, 샤스타데이지 꽃밭, 자작나무숲 등 영양가 풍부한 산행이었고, 하이원리조트를 우리가 전세내어 마음껏 즐길수 있었으며, 선선한 날씨까지, 더없이 좋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봉(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제의 산행은 소풍 같은 산길 여행이였습니다.
가끔은 이런 산행도 좋을 듯 하네요.
완전 힐링되는 하루 피톤치드 실컷 마시고 와서 그런지
오늘 아침이 상쾌합니다.ㅎㅎ -
작성자태봉(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자작나무숲속에서 여유롭게 망중한을 보내고 있는 추억을 보니
자연이 내어 주는 품이 새삼 대단하다는 느낌이 드네요.
우리네 마음도 자작나무색에 물들어 순수하고 깨끗한 하양색으로 되겠죠.
-
작성자아프로아프로(박준환) 작성시간 26.06.09 해오름 모델리어님들이 한껏 뽐네셨네요! 이 순간 순간들을 잘 잡아네신 작가님!
칭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봉(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대장님 칭찬을 들으니 춤추고 싶네요. ㅋㅋ
자주 칭찬 부탁합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