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나무솦에서 데이지꽃 가는 길
데이지꽃밭에서.....
이번 산행의 최고의 풍경
광활한 데이지 꽃밭에서
바베리나님의 피아노 연주
가히 세상 최고의 무대였지요.
가슴이 따뜻해지고 정신이 맑아 졌어요.
다시 한번 멋진 공연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신경숙(삐삐) 작성시간 26.06.08 태봉님의 사진은 우리의 추억을 더 고급지게 해주십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태봉(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어제의 꽃길 추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행복하고 아름다운 동행
천천히 빛 바래지겠죠 -
작성자태봉(이종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대자연 데이지꽃밭에서 멋진 피아노 연주 해주신 바베리나님 넘 최고였어요.
바베리아님의 연주에 아름다운 데이지꽃도 미동없이 조용히 감상하던데요.
다시 한번 멋진 공연에 육신이 정화되는 시간이였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바베리나 작성시간 26.06.08 아이고~~작가님 너무 과찬이시고 부끄럽습니다 ~
항상 무거운 카메라 들고 예쁜 사진들 많이 찍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