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스크랩] 체내의 정화, 재생, 회복기능

작성자지혜는 말씀|작성시간20.12.05|조회수22 목록 댓글 0

체내의 정화, 재생, 회복기능

 

혈관청소 하지 않아도 됩니다.

장청소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모든 사람이 신장결석, 담석, 석회 등이 몸에서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

사람이 태어나서 일생동안 세상을 떠나는 순간까지 혈관이나 장을 청소하지 않고, 몸에서 돌이나 석회를 제거하지 않아도 그런 문제와는 아무 상관이 없이 사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그런데 혈관에 때가 끼고, 장속에 숙변이 쌓이고, 돌이 생기거나 석회가 끼는 사람들은 사실 좀 특별한 사람들입니다.

다시 말해서 그런 문제가 없이 살아가는 사람들이 정상이라는 말입니다.

그렇다면 왜, 그런 문제가 생기는 것일까요?

우리 몸은 본래부터 자가 정화작용의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우리 몸에 자가 정화작용의 기능이 없다면 어떤 일이 생길까요?

아마도 모든 사람들이 일정한 주기로 혈관과 장 등을 청소해 줘야할 것입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어떤 물건이나 공간을 청소해 주지 않으면 안 되는 것과 같은 것이지요.

몸에서 돌고 있는 혈액 속에는 수많은 병원균들과 이물질 들이 존재합니다.

 

정상인 사람은 이 모든 것을 정화해서 건강한 상태를 유지하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은 어떤 질병에 걸리거나 문제가 발생합니다.

혈관을 비롯해서 대장과 소장도 같은 원리입니다.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몸 안에 쌓여있는 유해한 물질들을 스스로 배출합니다.

또 신장이나 담 등에 쌓여서 굳어지는 돌이나 어깨에 쌓이는 석회 등도 정상인 사람에게는 쌓이지 않습니다.

 

몸에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 것은 이미 그 몸이 정상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치료는 문제해결과 동시에 원인해결 쪽으로 초점을 맞춰야 합니다.

치료의 초점을 혈관청소에 두지 말고 혈관의 정화기능을 회복하도록 해야 하며, 장 청소를 하는 것이 아니고 장의 기능이 정상이 되도록 해야 합니다.

 

무릎이나 허리의 관절을 치료하는 방법도 인공관절을 넣는 보수공사를 할 일이 아니라 연골의 재생기능이 정상으로 회복하도록 해야 할 일입니다.

강철로 만든 기계라도 사용을 하다보면 마모가 됩니다.

그런데 어찌된 일인지 강철보다 훨씬 약한 재질로 되어있는 우리 몸의 뼈와 연골은 정상적인 사람이라면 50년 이상을 사용해도 마모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인체가 정화기능과 회복기능, 재생기능이 뛰어나다는 증거입니다.

사실 몸의 치료는 인간의 어떤 치료방법으로 되는 것이 아닙니다.

치료는 몸 자체에서 스스로 하도록 몸을 만드신 분이 만들어 놓으셨습니다.

우리 몸은 최첨단의 과학이나 기술로도 흉내 낼 수 없는 신비한 생명체입니다.

 

과학과 기술로 만들어 낸 전자동 시스템과 비교할 수 없는 그 이상의 전자동 시스템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직도 의학이나 과학으로 다 알아내지 못한 엄중한 하나님의 영력이지요.

몸은 전자동 시스템으로 혈액을 스스로 정화하고, 장 내에 존재하는 이물질과 유해물질을 배출해 냅니다.

 

그리고 근육이나 피부와 뼈 등도 유익한 물질은 취하고 유해한 물질은 배출합니다.

이렇게 몸의 모든 기능이 정상이라면 그 사람은 약과 병원이 필요 없습니다.

그래서 치료는 고장 난 기계를 수리하는 식의 문제해결이 아니라 신비스런 하나님의 영력인 지혜를 가지고 원인해결을 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건강하여서 병원이나 약이 필요 없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