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구원은 믿음으로만 얻는다.

작성자도산|작성시간23.11.17|조회수12 목록 댓글 0

마귀가 임금인 세상 나라를 사는 모든 사람들은 다 마귀의 종들입니다. 종은 저주의 산물입니다. 하나님의 입에서 나오는 하나님의 말씀을 먹고 살아야 할 사람들이 하나님의 말씀을 먹지 않고 마귀의 거짓 유혹에 빠져서 마귀의 말을 듣고 순종하므로 마귀의 종이 되어버린 것입니다. 사람들의 주인이 된 마귀는 불법으로 사람들 안에 들어와 불법으로 주인 노릇을 하는 자입니다. 그래서 종 된 자에게는 행복이 없습니다.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알지도 못합니다. 그냥 하루. 하루를 주인의 명한대로 살아갈 뿐입니다. 그들은 무슨 일을 하든지 내 마음과 생각과 의지와는 상관없이 주인의 말을 듣고 그대로 행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종에게는 참된 기쁨과 행복이 없습니다. 항상 염려와 걱정과 두려움으로 주인 된 마귀를 섬기며 살다가 육신의 장막을 벗으면 마귀와 함께 심판을 받아 영원한 지옥 불에 던져지게 되는 것입니다. 종에게는 내일이 없고 소망도 없습니다. 있다면 종살이에서 벗어나고 싶지만 벗어날 수 없습니다. 그런데 불법자 마귀의 종살이하는 종들에게 소망의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그것이 무엇입니까? 그것은 마귀의 종살이에서 벗어나 아들이 되어 아들로 살게 해 주신다는 소식입니다. 그것을 성경에서는 복이 되는 말이라고 해서 “복음”이라고 말합니다.

 

복음이 무엇입니까? 마귀의 종 되어 종살이하는 사람들을 구하여 내어 아들 되게 하여 아들로 살게 해 주시겠다는 것입니다. 이것을 하나님께서 계획하시고 그 계획을 마귀의 종살이 하는 세상에 전하신 것이 복음입니다. 이 복음을 하나님께서 전하셨습니다. 사람을 불법으로 종삼은 마귀에게 창세기 3장 15절에서 저주의 심판으로 선포하셨습니다. 그 저주의 심판이 마귀의 종이 된 아담과 하와에게는 복음이 된 것입니다. 그리고 이 복음을 믿고 산 아브라함에게 전하셨고 하나님의 선지자 예레미야에게 새 언약으로 약속하셨습니다. 이 약속을 하나님께서 이루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친히 사람이 되셔서 세상에 오셔서 새언약을 이루어 주셨습니다. 그를 성경에서는 하나님의 아들인 예수 그리스도라고 합니다. 예수님은 세상에 오시기 전에는 하나님으로 계셨습니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계획하시고 세상에 선포하신 언약을 이루기 위하여 사람이 되셔서 오셨습니다.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은 세상에 오셔서 하나님의 구원 계획을 전하셨고 가르치셨고 친히 십자가에 달려서 새 언약의 피를 흘려 죽으시고 부활하시고 승천하셔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새언약의 피를 하나님께 드림으로 하나님께서 영원 전에 세우셨던 구원의 계획을 성취하셨습니다. 이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새언약을 맺기만 하면 마귀의 종으로 살던 사람이 하나님과 함께 사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하나님과 함께 하나님 나라에서 사는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이것이 복음의 완성인 것입니다.

 

이 복음의 완성은 믿음으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세우신 구원의 계획을 하나님의 아들 되시는 예수님께서 전하시고 가르치고 알게 하실 뿐 아니라 친히 십자가에서 새언약의 피를 흘려 죽으심으로 그 새 언약의 피 뿌림을 받기만하면 종이 아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되어 아들로 살게 되는 것입니다. 어떤 자가 새언약의 피 뿌림을 받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이 모든 사실을 예수님께서 행하셨다고 믿는 자들입니다. 이를 예수님이 그리스도임을 믿는 자라고 합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자가 될 때에 하나님의 구원의 계획이 나에게 이루어져서 내가 하나님 나라에서 하나님의 법으로 하나님과 함께 사는 사람 하나님의 아들들로 사는 사람 되는 것입니다. 마귀의 종 되었던 우리가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새언약을 하나님의 아들 되는 예수님께서 이루어 주셨다는 것을 믿음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함께 새언약 맺은 자가 되고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자들 안에 들어오셔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하나님과 함께 사는 것을 살게 해 주시고 계심으로 온전한 구원을 이루어 주신 것입니다.

 

마귀의 종살이 하는 우리는 구원을 받아야 합니다. 그런데 다른 것으로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다만 하나님께서 세우신 구원의 비밀의 계획을 이루신 예수님께서 하나님과 새언약을 맺고 사는 우리 안에 들어오셔서 지금도 하나님의 계획하신대로 하나님과 함께 살게 하시고 계심을 믿음으로 온전한 구원이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믿음이 아니면 우리는 구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예수님을 믿는 믿음 즉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믿음만이 우리는 마귀의 종살이에서 벗어나 하나님 나라에서 하나님과 함께 사는 하나님의 아들들이 되어 하나님의 아들들로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께서 창세전부터 계획하신 하나님의 구원인 것입니다. 우리는 오직 예수를 믿는 믿음으로 십자가에서 예수님이 흘리신 새 언약의 피를 우리 마음에 뿌림 받을 수 있고 하나님으로부터 새언약의 피 뿌림을 받은 자만이 온전한 구원을 얻어서 하나님과 함께 사는 사람 되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을 그리스도로 믿는 믿음으로 구원을 받아 이 놀라운 복을 다 받아 누리기를 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공유하기
  • 신고하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