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예수님 안에 사는 하나님 나라

작성자도산|작성시간24.07.31|조회수15 목록 댓글 0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나라를 살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나라를 살려면 하나님 나라를 들어가야 하는데 하나님 나라를 들어가지는 않으면서 하나님 나라를 살기를 원하기 때문에 하나님 나라를 살지 못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 나라를 들어가려면 하나님 나라를 알아야 합니다. 그런데 성경을 읽어보면 하나님 나라를 여러 가지로 말하고 있습니다. 먼저는 육신을 입고 세상에 오신 예수님을 하나님 나라 곧 천국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세례요한이 마태복음 3장 2절에서 말하였고 예수님께서도 친히 마태복음 4장 17절에서 친히 말씀하시면서 예수님이 친히 하나님 나라임을 요한복음 14장 10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아버지 안에 거하고 아버지는 내 안에 계신 것을 네가 믿지 아니하느냐 내가 너희에게 이르는 말은 스스로 하는 것이 아니라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 아멘 “아버지께서 내 안에 계셔서 그의 일을 하시는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예수님은 세상에 오셔서 아무것도 스스로 하시지 아니하시고 예수님 안에 계신 아버지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보시고 그 일을 행하시면서 사셨다는 말입니다. 이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를 사는 것입니다. 하나님 나라를 산다는 것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서 하나님 나라의 왕이신 하나님을 보고 하나님께서 하시는 일을 우리도 행하며 사는 것이 하나님 나라를 사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지 못하면 하나님 나라에 계시는 하나님을 만날 수 없고 하나님을 뵙지 못하면 하나님을 알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알지 못하면 하나님의 말씀으로 살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는 하나님 나라를 살 수 없습니다. 우리가 하나님 나라를 살려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야 하는데 그 하나님 나라가 다시 오시는 예수님이라는 것을 예수님께서 마태복음 16장 28절에서 이렇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인자가 그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 아멘 “인자가 그 왕권을 가지고 오는 것을 볼 자들도 있느니라.”고 하셨습니다. 이를 현대인의 성경에서는 “내가 하늘나라의 왕으로 오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라고 번역하고 있고 이와 같은 말씀을 누가복음 9장 27절에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참으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의 나라를 볼 자들도 있느니라』 아멘 “여기, 서 있는 사람 중에 죽기 전에 하나님 나라를 볼 자들도 있느니라”고 하셨습니다. 여기 “왕권을 가지고 오신다는 말이나 하나님 나라로 오신다는 말은 같은 의미인 것입니다. 이는 세상 마지막 날 심판주로 오시는 예수님을 말씀하시는 것이 아니라 오순절 마가의 다락방에 성령님 안에 계시는 예수님이 성령님과 함께 약속하신 것을 기다리는 자들에게 임하심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안에 성령님과 함께 오신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나라이며 그 하나님 나라의 왕이심을 예수님께서 친히 말씀하신 것입니다.

 

오순절 날 마가의 다락방에 임하신 성령님을 받은 사람들은 모두 자기 안에 성령님과 함께 계시는 예수님이 계시고 자기 안에 계시는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나라이며 하나님 나라의 왕이 되신다는 것입니다. 이제 우리는 정말 내가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믿는다면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자가 되고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자가 되었으면 아버지께서 약속하신 보혜사 성령님을 예수님과 함께 우리 안으로 보내 주심으로 새 언약 맺은 자들의 마음 안에 하나님 나라가 있다는 것입니다. 이를 예수님은 누가복음 7장 21절에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아멘 ”하나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고 하셨습니다. 이는 마지막 때에 이단자들이 와서 유혹하려고 하나님 나라가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 할 테인데 속지 말라고 하시면서 하나님 나라는 너희 안에 성령님과 함께 계시는 예수님이 바로 하나님 나라라는 것을 말씀하신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예수님이 전하신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믿는 자들이라면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자들이고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우리에게는 예수님께서 하나님 나라로 들어와 계심을 알아야 합니다.

 

이제 우리는 내 안에 계시는 예수님 안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예수님 안으로 들어가는 것이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고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서 왕 되신 예수님을 보고 예수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듣고 예수님의 마음 가지고 예수님의 말씀대로 사는 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를 사는 것이 됩니다. 우리는 내 안에 계시는 예수님을 알지 못하면 마지막 때에 하나님 나라를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세례요한은 누가복음 16장 16절에서 이렇게 말하였습니다. 『율법과 선지자는 요한의 때까지요 그 후부터는 하나님 나라의 복음이 전파되어 사람마다 그리로 침입하느니라』 아멘 ”그리로 침입하느니라.“고 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내 안에 계시는 예수님 안으로 침입하여 들어가야 합니다. 그렇지 못하면 하나님 나라를 살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 모두 예수님 안으로 들어가서 예수님을 보고 예수님의 음성을 성령으로 듣고 성령이 가르쳐 주시는 대로 사는 것이 바로 하나님 나라를 사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 주시겠다고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백성에게 모세를 통하여 두 번째 언약을 약속하셨고 그 두 번째 언약으로 사는 사람 되게 하시려고 예레미야 선지자를 통하여 새 언약을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우리에게 이루어 주실 하나님의 약속인 새 언약을 예수님께서 이루어 주셨다고 믿기만 하면 하나님과 우리는 새 언약을 맺은 자가 되고 새 언약을 맺은 자 되면 아버지 하나님께서 성령님 안에 계시는 예수님을 우리 안에 하나님 나라로 보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과 새 언약을 맺은 우리는 내 안에 들어와 거하시는 예수님 안으로 들어가서 예수님의 입에서 나오는 말씀을 성령으로 듣고 성령님의 가르침을 따라 살면 하나님 나라를 사는 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 복을 다 받아 누리기를 원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