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차 한잔 같이할래요

작성자재기|작성시간26.06.08|조회수11 목록 댓글 4

차 한잔 같이할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8
    최성수 가 부르는
    ' 해후'
    저도 좋아해요
    커피랑 '딱' 이지요 ㅎ

    영상 그림 귀욤귀욤
    눈이 모두
    동글동글 하네요 ㅋ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곳은비오는 아침입니다
    저도 노래랑 커피랑
    함께 둥글둥글 생각해 봅니다 ㅎㅎ 아프지마세요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8 ''아프지마세요''글이
    눈에 들어오는 순간
    부끄럽게도 울컥했습니다

    실은 제가 요 며칠
    조금~ 아팠거든요
    마음이 따뜻해지는요
    고맙습니다 재기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두손모아 기도로 아프지 않게 빌어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