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화님 ~~ 작성자재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기걸려요 창문 닫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9 음~~ 🌿🐦좋은 소식을 데리고 온비인듯 싶어☔️창문을 얼어 두었습니다감기오면 냉큼 가라하겠습니다ㅎ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 감기는요 가라하면 가고, 오라하면 오는남편과같이 말을 정말 안 듣는 못된것입니다마음되로 못해요어쩌지요??? ㅎㅎㅎ참! 송화님의 말은 듣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