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송화님 ~~

작성자재기|작성시간26.06.09|조회수16 목록 댓글 2

감기걸려요 창문 닫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09
    음~~ 🌿🐦
    좋은 소식을 데리고 온
    비인듯 싶어☔️
    창문을 얼어 두었습니다

    감기오면
    냉큼 가라하겠습니다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그 감기는요 가라하면 가고, 오라하면 오는
    남편과같이 말을 정말 안 듣는 못된것입니다
    마음되로 못해요
    어쩌지요??? ㅎㅎㅎ
    참! 송화님의 말은 듣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