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아이스 커피 드세요

작성자재기|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10
    어제~~ 닥터 뵈러가
    대기하고 있을 때~^^
    송화님! 굿모닝! 하시는
    재기님의 미소를 보았지요

    ㅎㅎ
    가볍게 조금 걷고 들어와
    어제 냉커피에 동동 떠있는
    얼음 건져내고 보관 하였던
    커피 꺼내어
    얼음 알맞게 넣어 ~~🌿🧊
    감사합니다 재기님🙏
  •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10 편밤되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 아침입니다
    저녁인사와 같이 하겠습니다 안녕히주무세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송화 | 작성시간 26.06.11 재기 
    어머~ 오후
    3시 반 조금 넘었는데 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