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10
어제~~ 닥터 뵈러가
대기하고 있을 때~^^
송화님! 굿모닝! 하시는
재기님의 미소를 보았지요
ㅎㅎ
가볍게 조금 걷고 들어와
어제 냉커피에 동동 떠있는
얼음 건져내고 보관 하였던
커피 꺼내어
얼음 알맞게 넣어 ~~🌿🧊
감사합니다 재기님🙏 -
답댓글 작성자재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여기는 아침입니다
저녁인사와 같이 하겠습니다 안녕히주무세요
-
답댓글 작성자송화 작성시간 26.06.11 재기
어머~ 오후
3시 반 조금 넘었는데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