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

비가 내리는 날은..

작성자송화|작성시간26.06.14|조회수27 목록 댓글 5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날은 사랑에
목마르다

온몸에
그리움이 흘러내려
그대에게
떠내려 가고 싶다

여기저기
흩어져 있던 그리움이
구름처럼 몰려와

내 마음에
보고픔을 쏟아 놓는다




하루종일
비가 내리는 날은
온몸에 쏟아지는 비를
다 맞고서라도

마음이
착하고 고운 그대를
만나러 달려가고 싶다.





📚
용혜원 님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재기 | 작성시간 26.06.15 그리움과 빗물이 담긴 커피 ☕️ 고맙게 마셔봅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송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미국 이신가요?
    아님
    한국 새벽 시간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기 | 작성시간 26.06.15 아직 한국에 있습니다
    2주후에 미국으로 갑니다. 그리고 여기에는 새벽 3시 30분 입니다
    송화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송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재기 
    조심, 또 조심히..
    건강히 지내다오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재기 | 작성시간 26.06.15 송화 채송화는 비를 너무 좋아하여 비나리는 하루 만이라도 착하고,
    고운 그대가 되고싶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